애드센스 블로그 수익

내가 일반적으로 리서치를 해 보니, 사람들이 하는 말이 애드센스 블로그 수익을 노리는 것이 유튜브나 다른 채널보다 어렵다고 느끼는것 같다.

그리고, 애드센스 블로그 수익관련하여 한국 사이트들을 리서치 하면 애드고시 라는 말이 나온다. 이 말은 애드센스 광고설치 승인이 그만큼 어렵기 때문에 나온 말 같은데 나의 경험과는 전혀 다른 말로 들렸다. 나에게는 너무 쉬운 과정이었기 때문이다.

나는 21개의 특정목적의 다양한 사이트를 운영중에 있다가 애드센스를 신청했다. 사용하는 언어는 일본어, 영어, 한국어, 중국어이다.

해당 사이트들을 운영하는 이유는 웹 사이트를 통한 광고, 마케팅을 위한 것으로 시작했고 컨텐츠 작성 및 SEO 최적화 과정을 진행한다. 그리고 컨텐츠를 더 많이 작성하기 위해서 나를 이끄는 힘이 필요했는데 그것은 바로 애드센스 블로그 광고로 판단했다.

결국, 나는 고객들을 위해서, 컨텐츠 작성까지 대리해서 운영하기로 하고, 그 댓가는 블로그 광고수익으로 추가시켰다. 나의 고객(사) 들은 나에게 매달 돈만 내고 웹사이트에 단 한번도 접속하지 않는 사람들도 있다. 바빠서 들어갈 여유도 없지만 사실 별로 관심도 없기 때문이다. 그냥 광고를 맡겼으니 본인에게 전화나 연락이 오기를 바라는 것 뿐이다.